프듀랑 보플 보면서 저렇게 괜찮은 애들이 이름 모를 처음 들어보는 소속사에 있는게 신기하더라 서바 보면 대형에 있었으면 떴을 애들이 꽤 많아
잡담 난 서바를 보면서 소속사가 진짜 운이구나 싶음
41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프듀랑 보플 보면서 저렇게 괜찮은 애들이 이름 모를 처음 들어보는 소속사에 있는게 신기하더라 서바 보면 대형에 있었으면 떴을 애들이 꽤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