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이 나 버릇잘못들인거같아 https://theqoo.net/ktalk/4254044630 무명의 더쿠 | 11:34 | 조회 수 126 새벽에 소통 왔는데도 오전에 안오니까 뭔가 허전함 ㅅㅂ... 허전함을 느끼는 스스로에게 놀라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