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곳에 하루에도 진짜 많이 봄 그것도 한쪽 팔 전체에 빼곡히 문신한 사람들ㅇㅇ 주로 남자들이 많지만 누가봐도 미자로 보이는 여자애가 이레즈미 문신 한 것도 봄.. 그런 사람들 커플로도 오고 지들 애 데리고 가족끼리 오는데 애들도 많이 오는 곳에 그런 꼴로 오는게 위화감 조성한다는걸 모르는건가? 아니면 알면서도 당당한건지.. 겨울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 오는 문신충들 많아서 딱봐도 허세 가오로 문신한거 알겠고 문신한 사람들 극혐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빌리 왜? 뭔플이야
- 14:29
- 조회 1
- 잡담
-
- 이번에 중소남돌들 아이돌수련회 찍은거 재밌어보이더라
- 14:29
- 조회 4
- 잡담
-
- 이어폰 바꿨는데 비트 쩌는 노래 추천 해줄덬
- 14:29
- 조회 9
- 잡담
-
- ㅅㅂ 트와콘 카결만 되서 돈도 해킹범이 냄ㅋㅋㅋㅋ
- 14:29
- 조회 34
- 잡담
-
- 중소돌 공백기도 그냥 회사돈이슈인거 존많
- 14:29
- 조회 13
- 잡담
-
- 루시가 6년차에 갑자기 팬클럽 만들고 오피셜 인형에 콜라보 굿즈 내던게
- 14:29
- 조회 38
- 잡담
-
- 와 나혼렙 존나재밌네;
- 14:29
- 조회 13
- 잡담
-
- 근데 빌리 노래 퀄이 좋음
- 14:29
- 조회 11
- 잡담
-
- 해체한 남돌 맏형이 05년생이면 잘 풀어준듯
- 14:28
- 조회 31
- 잡담
-
- 빌리 음방 개끼는 5월달에 나와서 할만큼 했지
- 14:28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진심 회사 안돌아가서 내돌한테 굿즈장사 짜치게 할때
- 14:28
- 조회 12
- 잡담
-
- 미스틱 최근에 대표 바뀜
- 14:28
- 조회 41
- 잡담
-
- 나도 업자쉑이 내 아이디로 개좋은 자리 예매해주면 좋겠다 흑흑
- 14:28
- 조회 62
- 잡담
-
- 가벼운 여돌 수록곡 좋아하면 빌리 오프에어 ㅊㅊ
- 14:28
- 조회 6
- 잡담
-
- 아크 해체한다고?
- 14:27
- 조회 52
- 잡담
-
- 아오 엄지훈남이랑 찰스 저거 솔직히
- 14:27
- 조회 172
- 잡담
-
- 빌리 잽 맨날 듣는데 좋아
- 14:27
- 조회 7
- 잡담
-
- 슼에 중소돌 바이럴 개티나는건 걍 바이럴 업체한테 화가남
- 14:27
- 조회 123
- 잡담
-
- 박보검 고소한거 유죄나왔대
- 14:27
- 조회 169
- 잡담
-
- 근데 회사 상황이 안될 거 같으면 빨리 풀어주는게 맞는듯
- 14:27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