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집에만 있는데 자꾸 썬크림 바르래 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이 엔믹스 탈퇴멤 닮앗다 지니
- 14:26
- 조회 0
- 잡담
-
- 코르티스 건호 이사진 미쳣네
- 14:26
- 조회 0
- 잡담
-
- 잡덬인데 대형돌이랑 중소돌이랑 컴백하고 나올수있는 유튜브가 졵나 차이남
- 14:26
- 조회 38
- 잡담
-
- 걍 빌리는 중소가 할수있는 최대치의 활동으로 할만큼 한거임
- 14:25
- 조회 125
- 잡담
-
- 루시 작년에 한달에 스케만 30개 가까이 될 때도 있었음
- 14:25
- 조회 46
- 잡담
-
- 나 놀티켓 계정 없었는데 케톡에서 해킹 소식 듣고 만들었음 비번도 개쉽게
- 14:25
- 조회 30
- 잡담
-
- 회사가 아이돌 하나도 키우기 버거운 재정으로 둘을 굴리려니까 이도저도 안되다가
- 14:25
- 조회 55
- 잡담
-
- 나 트와콘 올콘 가는거 처음이야
- 14:25
- 조회 9
- 잡담
-
- 빌ㄹ 해체 아니지?
- 14:25
- 조회 196
- 잡담
-
- 34.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3 14:22:56 개샊끼 내가 간다 트와이스콘
- 14:24
- 조회 152
- 잡담
-
- 다른 건 문젠데 work한정해선 최선다한 거같은데
- 14:24
- 조회 116
- 잡담
-
- 데식 도운 공연하다가 어디 다쳣어???
- 14:24
- 조회 117
- 잡담
-
- 중소남돌들 화이팅...
- 14:24
- 조회 109
- 잡담
-
- 쟈니 머리 개짧아서 등 더 넓어보여
- 14:23
- 조회 115
- 잡담
-
- 계약기간 하다못해 절반이라도 책임 못질 상황이면 데뷔를 시키질 말아야지,,,
- 14:23
- 조회 99
- 잡담
-
- 하투하 앨범 진짜 여름이다
- 14:23
- 조회 11
- 잡담
-
- 케톡러들아 나 이거 뭔노랜지 찾아주라
- 14:23
- 조회 27
- 잡담
-
- 걍 빌리 이번 활동으로 멤들 다 알게된것만으로도 큰 성과지 뭐
- 14:23
- 조회 30
- 잡담
-
- 엄지훈남은 걍 남자조롱 맞다고 생각하는데 ㅊㅅ가 퀴혐한 것도 맞다고 생각하긴함
- 14:23
- 조회 194
- 잡담
-
- 이제와서 하는 얘기지만 저 미스틱 남돌 바이럴 너무 티나게 돌려서 인식함ㅋㅋ
- 14:23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