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기간 하다못해 절반이라도 책임 못질 상황이면 데뷔를 시키질 말아야지,,, https://theqoo.net/ktalk/4254211319 무명의 더쿠 | 14:23 | 조회 수 176 계약은 7년씩 묶이는 업계에서 1년만에 뜨길 바라는건 너무 양아치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