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하이픈 컴백언제해?
- 15:20
- 조회 1
- 잡담
-
- 아형 안본지 오래지만 충격이다 ㅜㅜ 출연진들도 데미지 클듯
- 15:20
- 조회 7
- 잡담
-
- 아형 이숙캠 톡파원 촬영중단
- 15:20
- 조회 12
- 잡담
-
- 또 플디 쳐맞는 플 오겠다 https://theqoo.net/ktalk/4254257937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342 ㅋㅋㅋㅋㅋㅋ7. 무명의 더쿠 15:04 걍 명태처럼 달아놓고 맨날 패야됨
- 15:20
- 조회 55
- 잡담
-
- 사첵은 돈은 둘째치고 일찍 가서 이도저도아닌 사첵 보고 몇시간 대기하는이게 진짜 굳이..
- 15:20
- 조회 19
- 잡담
-
- 팬클럽 2.0 상시제 vs 4.0 기수제 라면 솔직히
- 15:20
- 조회 32
- 잡담
-
- 진짜 가수가 혼자 힘내는것도 정도가 있지 관객반응이 처참한데
- 15:20
- 조회 23
- 잡담
-
- 저런건 그냥 회사가 하면 따라가게 되어있음
- 15:20
- 조회 17
- 잡담
-
- 플디야 정신차려
- 15:19
- 조회 7
- 잡담
-
- 아니 나 콘서트에서 중녀한테 레전드 어깨빵 당한뒤로
- 15:19
- 조회 29
- 잡담
-
- 제왑은 기수제라 선예매 더 개꿀이겠다
- 15:19
- 조회 23
- 잡담
-
- 젭티 얼마전에 블라 캡쳐로 신규방송 올스탑이고 촬영도 새로 안하고 재방으로만 떼운댔는데
- 15:19
- 조회 30
- 잡담
-
- 시작이 ㅇㅎㅇㅍ이라 다행임.. 해외팬많은데~ 이거 방어 가능
- 15:19
- 조회 85
- 잡담
-
- ㅇㅎㅇㅍ 너무 감사하다
- 15:18
- 조회 105
- 잡담
-
- 제왑 전에 그 신한이랑 콜라보한 카드로 하면 환급할인인가 됐었던거로 기억함
- 15:18
- 조회 56
- 잡담
-
- 콘에 외국인 많으면 호응이 안 좋아??
- 15:18
- 조회 189
- 잡담
-
- 중고 거래 돈 보낼때 다른 이름으로 보내라는거 백퍼 사기지?
- 15:18
- 조회 36
- 잡담
-
- 작년에 국내선예매 말했으면
- 15:18
- 조회 53
- 잡담
-
- 국내 소속사중 플디가 제일 사대주의인것 같음
- 15:18
- 조회 146
- 잡담
-
- 엔하이픈 국내선예매콘 분위기 되게 좋았나봐
- 15:18
- 조회 1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