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공연질 수직하락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툽수빈 숏츠 자만추했는데
- 16:54
- 조회 1
- 잡담
-
- 개인봉 시급한 그룹은 따로 있음
- 16:54
- 조회 20
- 잡담
-
- 콘서트에 타돌봉 들고가도 되냐고 물어보는 친구한테 괜찮을지도? 한 봉 하나 있음
- 16:54
- 조회 10
- 잡담
-
- 갑자기 믐 예전에 팔기전에 파우치부터 팔았던거 생각남
- 16:54
- 조회 5
- 잡담
-
- 뭔 갑자기 가족갈리가되네ㅠ
- 16:54
- 조회 6
- 잡담
-
- 예전에 드림콘 갔을때 마지막에 팬이랑 단체샷 찍는데 내 앞쪽에 “툥” 반스가 보이는 거임
- 16:54
- 조회 19
- 잡담
-
- 127 드림은 그래도 비슷한 시기라는 느낌이 있는데 위시는
- 16:54
- 조회 38
- 잡담
-
- 엔시티 타유닛 타그룹이긴한데 뭘해도 상관없음
- 16:54
- 조회 38
- 잡담
-
- 도와줘 대만 가니까 트위터 UI 이상하게 바뀌더니
- 16:54
- 조회 13
- 잡담
-
- 그룹봉 1,2,3 개인봉1 리뉴얼2(디자인 안바뀜) 개인봉 1(재판좀 해라)
- 16:53
- 조회 26
- 잡담
-
- 누가 개인봉을 만들어
- 16:53
- 조회 113
- 잡담
-
- 놀티 동접 궁금한게 대기열만 동접 안되는 거임?
- 16:53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위시팬들도 127 드림팬들한테 소속감없을거같은데
- 16:53
- 조회 182
- 잡담
-
- 회사가 연동해주는데 타유닛 봉 무슨 상관이겠어
- 16:53
- 조회 36
- 잡담
-
- 메가커피가면 재희 생일 컵홀더 받을수있는거??
- 16:53
- 조회 43
- 잡담
-
- 근데 응원봉이 공방 조건이면 응원봉을 팔아야 하지 않아? 콘 때라도 팔아야지
- 16:52
- 조회 23
- 잡담
-
- 입덕했을때 내돌 응원봉이 맘에 안들어서 안 사고 존버함
- 16:52
- 조회 12
- 잡담
-
- 와 테런 캐캐체 세라 캐릭 나온다
- 16:52
- 조회 15
- 잡담
-
- 그룹봉 ver1 ver2있고 나간멤개인봉있고 그와중에 그룹 소속사그룹봉 리뉴얼해서 야광봉 색만 반전함
- 16:52
- 조회 47
- 잡담
-
- 소속사 갈라졌는데 오프도 자주한다면 개인봉 내는게 훨씬 이득이지 재판도 원소속사에서 못하고 이전소속사꺼 기다려야하는데
- 16:52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