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하나 켜서 대기번호 많이 줄었을 때 하나 더 눌러놓고 첫번째창 결제까지 끝나면 두번째 창이 좌석창 들어가질 정도의 텀으로 해두는 건 가능해?대기번호 자체를 여러개 못 받는 건지 예매창을 여러개 못 들어가는 건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