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썸가대에서 보밋걸하면 팬들도 거의 만족하지 않을까? https://theqoo.net/ktalk/4254002197 무명의 더쿠 | 10:54 | 조회 수 390 어차피 위시신곡인데 리멬이니까 커버비스무리 하잖아그니까 모두를 만족시키면서 스무스하게 넘어갈수 있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