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또 탈덕할생각1도없다 잘하자.. 기조인 사람들도 많아서 https://theqoo.net/ktalk/425416124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1 어찌어찌 돌아가긴 하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새로운 아이돌을 알아가는것도 귀찮은 사람들 많음(나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