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봅슬레이도 걍 박명수가 막타를 친거지 사실 그전에 제작진한테 젤 열받아있던거라하고 몰카도 그렇고 걍 여러모로 ptsd준듯 그 시절에 극한으로 모는 예능이 성향에 엄청 안맞았는데 그나마 거기까지 꾸역꾸역하다 관둔거같음 그래서 별로 그렇게 무도찐멤버 이런식으로 소환하는거도 ㅂㄹ안내캬하능거같음 자긴 완주 못했다고 계속 정색하고 ㄴㄴ하는거보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태연이 지방콘도 했으면 좋겠다
- 14:19
- 조회 2
- 잡담
-
- 해체하는 그룹 케톡에 홍보 열심히 하는 덬 있었는데
- 14:19
- 조회 58
- 잡담
-
- 미스틱 소속 연예인은 많은데 엄청 돈을 벌어올만한 사람이 없긴하네
- 14:19
- 조회 37
- 잡담
-
- 빌리는 다음 앨범 ㅈㄴ 중요해보임
- 14:19
- 조회 30
- 잡담
-
- 빌리 워크 더 잘됐으면..
- 14:19
- 조회 40
- 잡담
-
- 근데 미스틱 보면 빌리도 노 존나 안젓더만
- 14:19
- 조회 96
- 잡담
-
- 원덬이 다이소에서 쇼핑하고옴
- 14:18
- 조회 41
- 잡담
-
- 루시도 내년 재계약이네
- 14:18
- 조회 34
- 잡담
-
- 백수 2주차 새로 입덕한 돌 떡밥 볼 거 다 봐서 케톡에 검색해서 모든 글 다 봄
- 14:18
- 조회 34
- 잡담
-
- 미스틱에 루시랑 데이브레이크 있던가?
- 14:18
- 조회 55
- 잡담
-
- 그리스 여행 가본 사람 있슨??
- 14:18
- 조회 9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도 개빡세겠지...?
- 14:18
- 조회 15
- 잡담
-
- 진짜 민음사 이번에 넉살 나온 편 꼭 봐쥬..
- 14:18
- 조회 98
- 잡담
-
- 그래도 요즘 중소남돌중에 쫌쫌따리로 언급되는 그룹들 좀 있는데
- 14:18
- 조회 34
- 잡담
-
- 아이돌사업 터지면 크게 터지니까 불나방같이 달려드는듯
- 14:18
- 조회 30
- 잡담
-
- 미스틱은 근데 걍 빌리 미는게 낫긴함
- 14:17
- 조회 224
- 잡담
-
- 아크 멤버들 05-08이라 아직 어림
- 14:17
- 조회 173
- 잡담
-
- 아 누가 나도 내 아이디로 아이돌 콘서트 쫌 예매해뇠으면
- 14:17
- 조회 64
- 잡담
-
- 엘지 응원가를 불러야만하는 운학 ㄴㅁ 웃김
- 14:17
- 조회 32
- 잡담
-
- 아니근데 저 유튜브 가지고 꼬투리 진짜 많이 잡더라...
- 14:17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