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봅슬레이도 걍 박명수가 막타를 친거지 사실 그전에 제작진한테 젤 열받아있던거라하고 몰카도 그렇고 걍 여러모로 ptsd준듯 그 시절에 극한으로 모는 예능이 성향에 엄청 안맞았는데 그나마 거기까지 꾸역꾸역하다 관둔거같음 그래서 별로 그렇게 무도찐멤버 이런식으로 소환하는거도 ㅂㄹ안내캬하능거같음 자긴 완주 못했다고 계속 정색하고 ㄴㄴ하는거보면
잡담 정형돈은 무도제작진땜에 진짜 ㅈㄴ 힘들었나봄
2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