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미안한데 중국일본도 존나 짜증나지만 걔들이랑은 말싸움을 하는거고
무명의 더쿠
|
09:26 |
조회 수 267
대화라는게 통하면서 서로를 더 빡치게 하는걸로 싸우는거라면 남미랑 동남아애들은 진짜 뭔 말하는 오랑우탄이 똥모양 바나나던지는 느낌이라서 더 짜증나 걍 같은 수준이 아님...
대화라는게 통하면서 서로를 더 빡치게 하는걸로 싸우는거라면 남미랑 동남아애들은 진짜 뭔 말하는 오랑우탄이 똥모양 바나나던지는 느낌이라서 더 짜증나 걍 같은 수준이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