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안왔다고 신고가 안들어갔나....? 놀라서 가게랑 쿠팡이츠에 전화넣어서 겨우 회수해감 복도에 초파리 개많아서 쫓아내느라 개고생했네
잡담 쿠팡이츠 오배송된거 주말내내 우리집앞에 있었음.....
30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안왔다고 신고가 안들어갔나....? 놀라서 가게랑 쿠팡이츠에 전화넣어서 겨우 회수해감 복도에 초파리 개많아서 쫓아내느라 개고생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