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셀카를 안찍는 성격이라ㅠㅠㅠ 그래도 의무감(?)으로 종종 찍고 줬는데 그걸 포카로 다 넘겨서 그런가 이젠 더 안줌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투하 무대보는데 뭔가 멤버들 비율이 다 비슷해서 안정감있움
- 12:13
- 조회 5
- 잡담
-
- 킨 샌들 신어본 사람? 편함????
- 12:12
- 조회 5
- 잡담
-
- 상암은 이제 사실상 콘서트용으로 대여불가지???
- 12:12
- 조회 31
- 잡담
-
- 쓰리잘비 뭐지
- 12:12
- 조회 38
- 잡담
-
- 정세운 군대간다 얘들아ㅠㅠㅠㅠㅠㅠ
- 12:12
- 조회 38
- 잡담
-
- 어제 전유진글 8달텀있다길래 찾아봤는데ㅋㅋㅋㅋㅋ
- 12:12
- 조회 23
- 잡담
-
- 돌판 수요 음원강자 수요랑 달리 페벌 수요가 있는데 이게 엄청 큼.. 여솔 남솔 다
- 12:12
- 조회 34
- 잡담
-
- 난 본진은 확고한데 공백기에 한 팀씩 적립하는 거 같아
- 12:12
- 조회 6
- 잡담
-
- 딴얘긴데 권진아는 몰라도 이 노래는 다 알듯 ㅋㅋㅋㅋㅋ
- 12:12
- 조회 66
- 잡담
-
- 하아.. 내여돌 솔로 댄스장르인데 콘서트 꼭 하면 좋겠네.............심란
- 12:12
- 조회 27
- 잡담
-
- 에스파 다음콘도 고척에서 해주라 나 이번에 못 가............
- 12:11
- 조회 22
- 잡담
-
- 콘서트 자리가 좀 여유롭고 가격 ㄱㅊ으면 친구랑 같이 가고싶은데
- 12:11
- 조회 19
- 잡담
-
- 너네 멤버들 사이가 진짜 안좋아보이면 어떨거같아?
- 12:11
- 조회 89
- 잡담
-
- 연차차면 팬 확 떨어져나가?
- 12:10
- 조회 192
- 잡담
-
- 나 백예린 소규모콘 갔는데 너무 행복햇음...
- 12:10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살짝 비는거 사이드 하느님석 갔다왔었는데 편하고 좋긴했어...
- 12:10
- 조회 18
- 잡담
-
- 중소파이 자체가 없어진거 같음
- 12:10
- 조회 66
- 잡담
-
- 응원봉 흔들다가 테니스 엘보 올 수가 있는 거임?
- 12:10
- 조회 27
- 잡담
-
- 권진아 최유리 잘채우는거 의외 맞지 않어? 음원 탑이 아닌데
- 12:10
- 조회 195
- 잡담
-
- 공백기에 케톡에 내 돌 팬들 다 탈주한거 같다고 글 썼는데 활동기 시작하니까 다시 다 돌아옴...
- 12:09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