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돌들은 공백기가 있는데 내가 공백기가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몰랐는데 내돌 일본에서 팬미팅하는거 중녀들 존나 싫어했구나
- 16:26
- 조회 1
- 잡담
-
- 그룹콘에서 개인봉 들고오지말라고 잡도리하는거 흔함?
- 16:26
- 조회 31
- 잡담
-
- 난 어릴 때 다다다 자체는 좀 재미없어 했는데 노래가 좋아서 노래는 다듣고 채널돌림
- 16:26
- 조회 3
- 잡담
-
- 난 진짜 활동하는 아이돌 = 최애같음
- 16:26
- 조회 23
- 잡담
-
- 젭티 망하지마~~~~~~
- 16:25
- 조회 17
- 잡담
-
- 진짜 진리다 브라질 사람들 또 자기들 사진 올리기 시작함
- 16:25
- 조회 98
- 잡담
-
- 티빙이 야구가져가서 가입했는데 ci털린사람됨 ^^
- 16:25
- 조회 9
- 잡담
-
- 나 이제 신곡을 ㅂㄹ 안듣게됨
- 16:25
- 조회 25
- 잡담
-
- 엑소 진짜 얼마나 유명해지고 싶은거야ㅋㅋㅋㅋㅋㅋ 유명해지고 싶은 엑소 모음 올리고싶다ㅋㅋㅋㅋㅋ
- 16:25
- 조회 33
- 잡담
-
- 보이즈밋걸 왜 말이 웃기지ㅋㅋㅋㅋ
- 16:25
- 조회 34
- 잡담
-
- 축구는 솔직히 후려치는 소리해도 방어라도 되는 느낌이었지, 동계종목한텐 왜 그랬는지 모르겠음...
- 16:25
- 조회 60
- 잡담
-
- 보이미츠걸 들을 때마다 어릴때로 돌아간것같음
- 16:25
- 조회 16
- 잡담
-
- 엑소 챌린지 시키는법 1.유명해진다고 한다 2.팬들이 좋아한다고 한다
- 16:24
- 조회 60
- 잡담
-
- 근데 슈스땡 탈퇴멤 카드 이제 뭐 교환 막 그런거 안해줘..?
- 16:24
- 조회 29
- 잡담
-
- 진심 중계권안사놓고 유튜브영상 ㅈㄴ열심히 올리는거 개웃김
- 16:24
- 조회 36
- 잡담
-
- 씨제이 돌판에서 개개개표독의 대명사인데도 이엔엠 돈 없다 하는거보면
- 16:24
- 조회 46
- 잡담
-
- 씨제이는 설탕담합 과징금이 1507억이고 밀가루 담합 과징금이 1317억인가봐
- 16:24
- 조회 122
- 잡담
-
- 씨제이 e&m 도 근데 티빙이랑 ott 쪽 적자 누적이긴 하다더라
- 16:24
- 조회 96
- 잡담
-
- 씨제이 만두수저 부럽다고 느낀거 제베원 무슨 만두자컨도 있더라
- 16:24
- 조회 34
- 잡담
-
- 제일제당 컬리만두 맛있드라
- 16:24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