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멤버들도 계속 팬들 어디 가지 말아달라 팬들 집 나갔다 이런 소리 장난반진담반 느낌으로 엄청 많이 했거든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지금이야 아무렇지 않게 말하지만 당시엔 진짜 하... 제일 잘 되던 시기에 일본 보내서 공백기 몇 년 만들고 락세(..다른말이생각안나) 타게 한 소속사 사장을 영원히 증오할 결심을 햏었어 그땐
잡담 왘 내돌도 2세대돌인데 일본활동시기에 탈덕 ㄹㅈㄷ로 많았음..
17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