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3,4세대 만큼 체급커져서 매년 투어 크게 도는건 불가능해 보이는데다 국내라고 해봐야 회사는 자꾸 신인 내보내고 국내에서 내멤 개인으로라도 입지 생겼음 싶어 ㅜㅜ
잡담 5세대 파는데 갠활이든 솔로든 일찍 시켜줬음 싶어
502 2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실적으로 3,4세대 만큼 체급커져서 매년 투어 크게 도는건 불가능해 보이는데다 국내라고 해봐야 회사는 자꾸 신인 내보내고 국내에서 내멤 개인으로라도 입지 생겼음 싶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