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나 일본도 걍 옛날부터 그랬음 당연한게 노동을 안해야 흰피부가 유지되니까 신분과 부의 증명이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거지ㅋㅋ 근데 한국은 그중에서도 특히 인종이 거의 단일해서 애초에 그냥 한국인중에 피부색이 조금 나뉘는거지 인종자체의 특성으로 피부색이 다른다는 개념 자체가 없었던 나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호날두도 원래 메시급 잘하는 선수아냐?
- 04:35
- 조회 1
- 잡담
-
- ㅍㅁ 남돌 파우 아는사람? 월플라워 노래 진짜 좋다
- 04:35
- 조회 3
- 잡담
-
- 이따가 프랑스 경기에 음바페 무조건 나오겠지??
- 04:35
- 조회 16
- 잡담
-
- 호날두 걱정된다
- 04:34
- 조회 45
- 잡담
-
- 리오넬 안드레스 메시 쿠치티니
- 04:34
- 조회 31
- 잡담
-
- 브라질은 경기력 어때?
- 04:33
- 조회 24
- 잡담
-
- 메시 개태클 당한거치고 크게 다치지도않아
- 04:33
- 조회 23
- 잡담
-
- 한 10초 내로 와 이걸 못넣네 > 와 이걸 넣네 이렇게됨ㅋㅋㅋㅋㅋ
- 04:33
- 조회 25
- 잡담
-
- 메시가 또 헤트트릭햇으면 난리도 아니엿겟다
- 04:33
- 조회 39
- 잡담
-
- 메시 음바페 홀란드가 계속 같은날임 그다음날이 날두
- 04:32
- 조회 45
- 잡담
-
- 오늘 홀란드 경기도 있네
- 04:31
- 조회 22
- 잡담
-
- 메시 세아들중에 누가 축구재능 젤 있다 보는편이야?
- 04:31
- 조회 81
- 잡담
-
- 아르헨티나 종교가 설마 이슬람은 아니지?
- 04:31
- 조회 87
- 잡담
-
- 메시만 못막는 이유
- 04:31
- 조회 64
- 잡담
-
- 1경기 4골은 뭐라고 불러?
- 04:31
- 조회 70
- 잡담
-
- 아르헨 국민들은 메시 은퇴하면 어쩌냐
- 04:30
- 조회 73
- 잡담
-
- 메시 < 뭔가 이름력도 있음
- 04:30
- 조회 71
- 잡담
-
- 아르헨 국민들은 걍 4년을 월드컵 보러가려고 돈모으는 수준이라던데
- 04:29
- 조회 76
- 잡담
-
- 고트들하고 동시대를 살아서 늙어서도 염불 외울거임ㅋㅋㅋㅋㅋ
- 04:29
- 조회 53
- 잡담
-
- 내 몸은 왤케 연비가 안 좋지
- 04:28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