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여름에 셔틀 타고 가면 ㄹㅇ 야외에 노출되는 시간 5분도 안되는듯 https://theqoo.net/ktalk/4253787063 무명의 더쿠 | 00:50 | 조회 수 149 여름에 진짜 호감공연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