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두 솔직히 저번경기 잘하길 바랬거든 https://theqoo.net/ktalk/4253835664 무명의 더쿠 | 04:14 | 조회 수 136 스타선수들 다 날아다니는데 혼자 못하면 나이도 있고 좀 불쌍할거같아서 노쇼 이런거랑 별개로근데 호동생들 포르투갈 선수들 다 테러하고다니는거보고 또 같이 밉상됨 뭐 주장이면 한마디라도 해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