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백두산 마그마챔버랑 가까워서 지열이 좀 있을거겉아서 자연찜질이 되지않을까...아니 그게 아니어도 쌉추운데서 뜨끈하게 지지다가 별보면 끝내줄거같지않니
잡담 한때 꿈이 개마고원 찜질방 여는거였는데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기 백두산 마그마챔버랑 가까워서 지열이 좀 있을거겉아서 자연찜질이 되지않을까...아니 그게 아니어도 쌉추운데서 뜨끈하게 지지다가 별보면 끝내줄거같지않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