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통일은 그 자체보다는 북한 무너졌을때 딴놈이 먹는 상황이 문제인거지 https://theqoo.net/ktalk/4253775422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85 북한이 아등바등 잘 버티고있으면야 지금처럼 걍 적당히 공존하는게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