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라도 그렇고 미디어상엔 왜 메동생보다 호동생이 더 많아보이지 https://theqoo.net/ktalk/4253836319 무명의 더쿠 | 04:21 | 조회 수 182 아무래도 목소리가 커서 그런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