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회사 음방 한군데랑 싸운 거 99.9% 오피셜인 듯 https://theqoo.net/ktalk/4253767864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92 같속타돌도 여기만 안 나가서 의아했는데 우리도 세네곡연속 그 음방만 안 나가네누구잘못인진 모르겠지만심지어 지금같은 시기인데도 안 나가는 거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