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ㅁ 남돌 파우 아는사람? 월플라워 노래 진짜 좋다 https://theqoo.net/ktalk/4253837659 무명의 더쿠 | 04:35 | 조회 수 54 약간 디제이디오씨 런투유가 떠오르긴 하는데 전체적으로 너무 아이돌 퀄리티가 아닌듯한 좋음인데 나 아이돌 노래 잘 안듣고 내돌 노래도 내돌이니까 듣는편인데 방금 플리에 넣음 개좋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