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이 다 뭉쳐있는데 휘낭시에류는 콜드버터베이커리 에타는 정동문화사 마들렌은 몽심 성심당은 무줙권 샌디치를 먹어야함 그중에 올리브 샌드위치를 제발 먹어.. 올리브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이렇게 먹고 옆에 부띠끄 넘어가서 순수롤을 먹걸아 난 솔직히 시루시리즈보다 더 맛있음 또 개인적 사심으로는 멀리 용전동이라는곳에 리넘이란 곳이 있는데 관광객이 가기엔 너무 멀지만 여기 명란소금빵이 진짜 개맛나 배달도 하는데 꼭 먹어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슬로건 책장에 붙여놓는 덬 있음?
- 01:34
- 조회 2
- 잡담
-
- 이런 말 좀 그런데 내돌 화제성도 줄어서 욕도 먹다 말더라...
- 01:34
- 조회 46
- 잡담
-
- 도쿄국립경기장 쿄세라돔 둘중 하나만 가면 어디가까
- 01:34
- 조회 17
- 잡담
-
- 책장에 덕질존 꾸미는 중인데 너네 같으면
- 01:34
- 조회 37
- 잡담
-
- 트위터 번역 생긴뒤로 이상한 쌈박질 자꾸 넘어와서 좀 싫다
- 01:34
- 조회 4
- 잡담
-
- 앞으로 계속 돌 쏟아져나오면 걍 춘추전국시대되는거 아님?
- 01:33
- 조회 11
- 잡담
-
- 원래 식욕없어서 많이 안 먹으면
- 01:33
- 조회 10
- 잡담
-
- 지뢰계가 실제로 일본에서 사회적문제엿음??
- 01:32
- 조회 72
- 잡담
-
- 메시 옆에 있는 사람은 누구야?
- 01:31
- 조회 26
- onair
-
- 킬보 존나 좋다..
- 01:31
- 조회 23
- 잡담
-
- 5세대 파는데 갠활이든 솔로든 일찍 시켜줬음 싶어
- 01:31
- 조회 162
- 잡담
-
- 해투 갈 수 있을 때 많이가야해
- 01:30
- 조회 73
- 잡담
-
- 아르헨전 보는 사람 많겠지?
- 01:30
- 조회 57
- onair
-
- ㅁㅊ 너네 지방쿸알아?
- 01:29
- 조회 107
- 잡담
-
- 갸루랑 지뢰계랑 뭐가 다르다는거지
- 01:29
- 조회 179
- 잡담
-
- 허간민 뒤늦게 알아서
- 01:28
- 조회 49
- 잡담
-
- 너네 비첸향 육포 알아? 맛있었는데 먹고 싶다..
- 01:28
- 조회 64
- 잡담
-
- 아오아 프듀때랑 얼굴 똑같은데
- 01:27
- 조회 65
- 잡담
-
- 잡덕들 많은듯
- 01:27
- 조회 85
- 잡담
-
- 슼키즈 9월 스케줄 고투헬 수준인데
- 01:27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