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신기할정도로 중국인이 피부색으로 팩폭하면 중국인은 왜끼냐고 짜증난다고 왜 한국편드냐 ㅇㅈㄹ하고 물론 소분홍같은애들은 같이 한국까는데 ㅋㅋ 지금 일본 중국 태국 등등 참전하는 국가가 많은데 압도적으로 한국을 걍 적대시하더라 요새 동남아애들이 저러는거 좀 덜한데 그게 남미로 넘어가는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인이 포화상태라 국내팬들도 이제 좋아하는게 벅찬거
- 02:14
- 조회 5
- 잡담
-
- 앉아서 계속 걱정만 하다보면 일하는거보다 뇌가 더 지친대
- 02:14
- 조회 13
- 잡담
-
- 하투하 안무영상은 보통 언제쯤 올라와????
- 02:14
- 조회 3
- 잡담
-
- 그래도 요즘 국내선예매하고 그러는거 보면 회사들도 국내팬 중요하게 생각하는듯
- 02:14
- 조회 19
- 잡담
-
- 커뮤픽인 노래들이 머글들에게 안 통하는 경우도 많을까...
- 02:14
- 조회 39
- 잡담
-
- 심지어 2세대도 해외로 먹고 살았어
- 02:13
- 조회 42
- 잡담
-
- 근데 걍 살아남는 돌들 보면 해외팬을 잡는게 답같음
- 02:12
- 조회 139
- 잡담
-
- 해설 어디꺼 봄?
- 02:12
- 조회 67
- onair
-
- 아무것도 안한거같은데 벌써 10분지났네
- 02:12
- 조회 18
- onair
-
- 입덕은 교통사고가 맞나봄.. 팔자에도 없던 서양배우한테 갑자기 빠짐
- 02:12
- 조회 74
- 잡담
-
- 근데 젭티 해설 누구야?
- 02:11
- 조회 68
- onair
-
- 데뷔시기 아쉽다생각되는 경우들 간혹 있음
- 02:11
- 조회 78
- 잡담
-
- 메시가 제일 약한게 pk라는게 더 놀라움
- 02:11
- 조회 102
- onair
-
- 걍 이제 한국팬들은 자기가 오프가는것만 중요하게 생각해서
- 02:11
- 조회 123
- 잡담
-
- 매시: 긁적
- 02:11
- 조회 93
- onair
-
- 메시 필드골 넣어줄거지?
- 02:11
- 조회 12
- onair
-
- 메시가 젤 약한게 pk라....
- 02:10
- 조회 70
- onair
-
- 메시 괜히 사람인 척 한 거 아냐?
- 02:10
- 조회 26
- onair
-
- 엔시티 지성 외모 진짜 내 취향이다...
- 02:10
- 조회 17
- 잡담
-
- 전세계 역사를 쓴다 계속 저번부터 그러니까 ㅋㅋㅋㅋㅋ
- 02:10
- 조회 6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