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신기할정도로 중국인이 피부색으로 팩폭하면 중국인은 왜끼냐고 짜증난다고 왜 한국편드냐 ㅇㅈㄹ하고 물론 소분홍같은애들은 같이 한국까는데 ㅋㅋ 지금 일본 중국 태국 등등 참전하는 국가가 많은데 압도적으로 한국을 걍 적대시하더라 요새 동남아애들이 저러는거 좀 덜한데 그게 남미로 넘어가는느낌
잡담 피부색 설전 보다보면 남미애들이 중국한테 굉장한 호감을 가지고있네
15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