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약간의 치료비랑 약값 실비 청구하려는데 3년치 몰아서 떼달라고해도 해주나?? 이렇게 몰아서 해달라고하면 혹시 싫어하니ㅠ..
잡담 ㅇㅋㅌ 병원에 3년치 영수증 세부내역서 떼달라고 하면 해줘?
4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주 약간의 치료비랑 약값 실비 청구하려는데 3년치 몰아서 떼달라고해도 해주나?? 이렇게 몰아서 해달라고하면 혹시 싫어하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