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제 광탈후에 남은자리로 티켓팅하는거 남은자리많으면 모르겠는데 10퍼도 안되게남은걸로 티켓팅싸움까지해야되는거 존나 현타옴 그냥 나한테 기회자체가 안주어지는거같고 박탈감들어
잡담 난 진짜 추첨제가 안맞음ㅋㅋ
11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추첨제 광탈후에 남은자리로 티켓팅하는거 남은자리많으면 모르겠는데 10퍼도 안되게남은걸로 티켓팅싸움까지해야되는거 존나 현타옴 그냥 나한테 기회자체가 안주어지는거같고 박탈감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