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위시 이 릴스가 좋더라 https://theqoo.net/ktalk/425354144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00 https://youtube.com/shorts/kIwBX4WM9WY?si=YglN_nt2xjf8bXbm뒤에 시온이도 다좋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