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메시 라이벌은 호날두가 아니라 펠레였음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838813 무명의 더쿠 | 04:50 | 조회 수 318 호날두는 레알떠나면서부터 걍 웃기려고, 재미로 밈화하면서 싸운거고 진지하게 라이벌은 펠레 넘냐 마냐 이거였어ㅋㅋ 저번 월드컵 들면서 확실하게 펠레 넘은거라고 여겨지고 역사상 최고 선수 땅땅! 하게 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