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외모정병있는 내최애는 앞머리랑 카메라 각도 칼같이 사수해서 참.. 머라고해야하나 안쓰러웠음....
잡담 내돌멤버중에 잘생긴애는 막 라방 중에 이마까고 각도 무시하고 카메라들고 별 난리부르스인데
10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좀 외모정병있는 내최애는 앞머리랑 카메라 각도 칼같이 사수해서 참.. 머라고해야하나 안쓰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