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부터 2시까지 키 크는 시간이라고ㅇㅇㅋㅋㅋ 그리고 지금 후회한다는것까지 최종웃김ㅋㅋㅋㅋ 초딩유하람의 추구미ㅜㅜㅋㅋㅋㅋ
잡담 유하 키 크기 싫어서 초딩때 두시까지 안무 땄다는것도 웃김ㅋㅋㅋ
13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0시부터 2시까지 키 크는 시간이라고ㅇㅇㅋㅋㅋ 그리고 지금 후회한다는것까지 최종웃김ㅋㅋㅋㅋ 초딩유하람의 추구미ㅜ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