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탱 방금 들어봤는데 빨간맛 얘기 왜 나오는지 알겠음 https://theqoo.net/ktalk/4253414053 무명의 더쿠 | 19:10 | 조회 수 417 레벨 여름곡 파워업이나 음파음파 이런노래보다빨간맛 느낌 맞는것 같음근데 레몬탱도 노래 좋음 대박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