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서 찍은거 개잘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좆소야놀자지만 ㄹㅇ 좃소인데 상사들 싹다 현장/재택근무라 사무실에 3명밖에 없음
- 20:12
- 조회 0
- 잡담
-
- 너네 직장은 몇분 지각 하는거 눈치 보여 아님 그쯤은 신경 안써?
- 20:12
- 조회 0
- 잡담
-
- #좆소야놀자 집에서 도보 4분거리
- 20:12
- 조회 3
- 잡담
-
- #좆소야놀자 일 너무 많으니 사람 좀 뽑자니까 니가 주말에 나와서 일 할 생각을 하지 못할 망정이라고 지랄함
- 20:11
- 조회 2
- 잡담
-
- 근데 좆소든 대기업이든 자기자리 청소는 하지않냐? 자리청소하는거좆소특임?
- 20:11
- 조회 6
- 잡담
-
- 나 하나즈 최애고 내친구 유우즈 밀크즈 최애인데
- 20:11
- 조회 7
- 잡담
-
- 직장인덕들 이거 골라봐
- 20:11
- 조회 16
- 잡담
-
- 난 좆소라도 다니고싶어...
- 20:11
- 조회 38
- 잡담
-
- ㅎㅌㅎ 하나님의 람보르기니
- 20:11
- 조회 45
- 잡담
-
- #좆소야놀자 내가 쓸 책상 조립해야했음
- 20:11
- 조회 17
- 잡담
-
- 보넥도는 거의 다 노래잘하지?
- 20:11
- 조회 14
- 잡담
-
- #좆소야놀자 월급이 대기업이 아닌데 대기업처럼 하길 바람
- 20:11
- 조회 10
- 잡담
-
- #좆소야놀자 영업부서 임원진이 법인차로 투도어 스포츠카 뽑음
- 20:11
- 조회 11
- 잡담
-
- 예온이가 유하한테 언니 그 표정은 진짜 못생겼어요 못생긴 물고기 닮았어요 했다는겈ㅋㅋㅋㅋ
- 20:11
- 조회 18
- 잡담
-
- #좆소야놀자 미리캔버스 내돈내산중
- 20:11
- 조회 29
- 잡담
-
- #좆소야놀자 인터넷뱅킹 안 씀
- 20:10
- 조회 82
- 잡담
-
- 레벨 국내선예매로 거의 다 푼거 맞나봄 시제석 열고
- 20:10
- 조회 57
- 잡담
-
- #좆소야놀자 집가깝단 이유로 사무실로 온 지꺼 선물이나 물건 집까지 갖다줬음
- 20:10
- 조회 12
- 잡담
-
- #좆소야놀자 병원간다고 2시간 말없이 자리비워도 오케이됨
- 20:10
- 조회 82
- 잡담
-
- 내년에 울트라로 1테라 사야지...512로 덕질 충분히 될거라 생각한게 나일리가...
- 20:10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