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야놀자 인터넷뱅킹 안 씀 https://theqoo.net/ktalk/4253490651 무명의 더쿠 | 20:10 | 조회 수 259 사유:사장이 못믿어서근데 은행 직원이 어?인터넷뱅킹 되시는데요?해서 네???(7년만에 앎)하고 한도가 얼만데요?하니까 1만원ㅇㅈ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