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멘탈약하고 좀만 긁어도 잘긁혀서 내돌 노래 나오면 걍 케톡안와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3361986 무명의 더쿠 | 18:25 | 조회 수 40 일부러 긁는 애들도 있고 개인 호불호라지만 별로라는 말도 보기싫어서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