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 넘 좋아서 계속 보고픈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넥도 올해 일본싱글이랑 국내 컴백 한번 더 하지 않을까
- 22:09
- 조회 6
- 잡담
-
- 보넥도 바이럴 그동안 타이틀 중에 뭐랑 비슷함?
- 22:09
- 조회 11
- 잡담
-
- 이 세계관 충돌은 뭐지ㅋㅋㅋㅋㅋㅋ
- 22:09
- 조회 71
- 잡담
-
- 에스파 8 하투하 8이라 운동회하기 딱이다
- 22:08
- 조회 43
- 잡담
-
- ㅅㅂ집에 솔로버그 발견
- 22:08
- 조회 57
- 잡담
-
- 너네 그거 알아야함 콘서트 적당히 수수료내고 취소할 수 있는건 한국콘 뿐임
- 22:08
- 조회 58
- 잡담
-
- 몬스타엑스 기현 KIHYUN EP [BORDERLINE] SCHEDULER 컴백 타임테이블
- 22:08
- 조회 16
- 스퀘어
-
- 팬들 사이에서 노래 반응 좋으니까 스밍 유지 개잘된다
- 22:08
- 조회 67
- 잡담
-
- 아니 씨발 같은 쿠지 상품인데 골라서 들어오는거 존나 빡치네
- 22:0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ㅊㅅㅇㅌ 종교 다 처음부터 알지 않았어?
- 22:07
- 조회 103
- 잡담
-
- 모태 개신교덬 가톨릭으로 개종했는데 세상 편함
- 22:07
- 조회 27
- 잡담
-
- 하닉 더올라?
- 22:07
- 조회 76
- 잡담
-
- 에스파 체육인 그룹이야 무시하지마
- 22:07
- 조회 42
- 잡담
-
- 컴백을 앞둔 CLASSy(클라씨) 긴급 기자 회견 🚨
- 22:07
- 조회 24
- 스퀘어
-
- 에반의 데뷔 싱글 'RIDE OR DIE'에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동명 타이틀곡 'Ride or Die'와 이지리스닝 인디팝 'Overflow(오버플로우)'까지 두 곡이 수록된다.
- 22:07
- 조회 21
- 잡담
-
- 난 에스파 드라마랑 스파이시 좋아하는데
- 22:07
- 조회 28
- 잡담
-
- 보넥도 이번 활동 진짜 너무 만족스럽다...
- 22:07
- 조회 90
- 잡담
-
- 내 돌 오늘 노래 부른 거 들어볼래...?
- 22:07
- 조회 49
- 잡담
-
- [R(ae)cord] ❤️🔥힘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aespa 에스파 ‘WDA (Whole Different Animal)’ 음악방송 Behind the Scenes
- 22:06
- 조회 11
- 스퀘어
-
- 옥냥이 이태한테 안기고 다리힘 풀렸네
- 22:06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