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나가떨어진건 나임 정신적으로 ㅈㄴ지쳐서 글로 티낸적은 없는데 그래도 나중엔 미안하던데
지속적으로 저런다는건 진짜 나조차도 신기함...
결국 나가떨어진건 나임 정신적으로 ㅈㄴ지쳐서 글로 티낸적은 없는데 그래도 나중엔 미안하던데
지속적으로 저런다는건 진짜 나조차도 신기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0 | 00:05 | 10,0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630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43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2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244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6694 | 잡담 | ㅎㅅ가 누구야? | 18:56 | 0 |
| 30926693 | 잡담 | 트위터 정지 풀어본 사람 있니.. | 18:56 | 0 |
| 30926692 | 잡담 | 너넨 최애랑 거울셓카 vs 셀카 | 18:55 | 11 |
| 30926691 | 잡담 | 레몬탱 탱 탱 | 18:55 | 24 |
| 30926690 | 잡담 | ㅎㅅ팬들 하트 샀나보네 11 | 18:54 | 302 |
| 30926689 | 잡담 | 트레저 볼때마다 ㅈㄴ 신기한건 이사람이 일본인이라는거야 | 18:54 | 48 |
| 30926688 | 잡담 | 유하스텔라 조합 좀 좋은듯 3 | 18:54 | 38 |
| 30926687 | 잡담 | 이안이랑 지우는 성격마저 ㄹㅇ 만화속설정같음 2 | 18:53 | 83 |
| 30926686 | 잡담 | 난 진짜 빨간맛은 1도 안떠오름 7 | 18:53 | 135 |
| 30926685 | 잡담 | 뮤비 유하 얼딩포즈 ㄱㅇㅇ | 18:53 | 9 |
| 30926684 | 잡담 | 하투하 타이틀보다 15이게 더 좋은거같아 1 | 18:53 | 46 |
| 30926683 | 잡담 | 난 하투하 유하랑 주은이 좋음 | 18:53 | 15 |
| 30926682 | 잡담 | 레벨덬 ㄹㅁㅌ이 레벨깔이라는건 진심 모르겠고 10 | 18:53 | 229 |
| 30926681 | 잡담 | ㅃ빨간맛 같다? | 18:53 | 58 |
| 30926680 | 잡담 | 하투하 이부분 얼굴자랑 ㅈㄴ 좋음 1 | 18:53 | 80 |
| 30926679 | 잡담 | 개인팬미팅 타멤프가 가고싶다하면 ㅈㄹ나는거 다 그러지? 3 | 18:53 | 65 |
| 30926678 | 잡담 | 실제로 빨간맛 같다라고 걍 말한거는 플 ㅂㄹ 안탐 3 | 18:52 | 159 |
| 30926677 | 잡담 | 켄지 빨간맛 가사만 쓰지 않았어? 3 | 18:52 | 95 |
| 30926676 | 잡담 | 하투하 수록곡 좋넹 | 18:52 | 7 |
| 30926675 | 잡담 | 이태가 안녕하세요 해주는데 왤케좋냐 | 18:52 |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