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크멤 생긴것도 판분위기 바뀌는데 그멤이 대놓고 배척멤 되면 진심 정병들만 남아서 탈주하게 됨 못버티겠더라고
잡담 딴말인데 병크멤이 아예 배척멤 되는것도 덕질 못하겠더라...
25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병크멤 생긴것도 판분위기 바뀌는데 그멤이 대놓고 배척멤 되면 진심 정병들만 남아서 탈주하게 됨 못버티겠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