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전만 해도 개처맞을 말들과 행동들이 지금은 흔해졌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가 않아 자의식과잉에 비련여주 정병에 타멤 배척에 그냥 가지각색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신곡 뜰때 프로듀서/소속사 같으면 자주 끌고오는것도 많긴함
- 18:48
- 조회 1
- 잡담
-
- 에이나 은근 랩 톤이 잡혀간다
- 18:48
- 조회 10
- 잡담
-
- 아까부터 그냥 생각난다 한것도 아니잖음 그만한 보컬이 없다 다섯번째 수록곡 같다 등등 이러면 누가 좋아해
- 18:48
- 조회 17
- 잡담
-
- 하투하 음색 누가 제일 취향임?
- 18:48
- 조회 3
- 잡담
-
- 같은 작곡가면 돌 누구누구 파트일것같다 이런말 ㅈㄴ흔한데
- 18:48
- 조회 56
- 잡담
-
- 아ㅋㅋㅋ 뮤비보는데 예온이 마지막에 너무 ㄱㅇㅇ
- 18:48
- 조회 7
- 잡담
-
- 카카오 셔틀 중간에 화장실 들러??
- 18:48
- 조회 37
- 잡담
-
- 그냥 선배돌이나 타돌을 이용하는데 써먹는 플이 오는거 자체가 환장스러운데
- 18:48
- 조회 58
- 잡담
-
- 트위터에 좆소야놀자 태그 보다가 존나 터짐 시발
- 18:48
- 조회 51
- 잡담
-
- 얘드라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 18:48
- 조회 9
- 잡담
-
- 지금플은 타돌 메보 얘기하면서 뭐 해줄사람 없다 이러니까 그러는거지 뭐
- 18:48
- 조회 15
- 잡담
-
- 그냥 뭐 생각난다고 하는거 아니잖아ㅋㅋㅋ 무슨 노래 같은데 보컬이 그만큼 안돼서 이런듯~ 멤버들 역량이~ ㅇㅈㄹ 하는데
- 18:47
- 조회 109
- 잡담
-
- 하투하 원래도 이뻤지만 이번꺼는 에이나<- 가 대박인듯
- 18:47
- 조회 23
- 잡담
-
- 이번달 내돌 콘서트 티켓만 80만원 결제한듯
- 18:47
- 조회 63
- 잡담
-
- 공감도 지능이라고
- 18:47
- 조회 89
- 잡담
-
- 덬들아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 뜸??
- 18:47
- 조회 16
- 잡담
-
- 성세천하가 유독 우리나라에서 잘된거야?
- 18:47
- 조회 97
- 잡담
-
- 우치와 하나만 제작하려는데 어디가 좋아??
- 18:47
- 조회 11
- 잡담
-
- 러브버그 개시발아..
- 18:46
- 조회 23
- 잡담
-
- 하투하 레몬탱 레벨깔이긴하다
- 18:46
- 조회 1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