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특정소속돌들만 그렇다기보단 걍 국룰플 같은 느낌이라 그런걸로 후려치는거 아닌 이상 떠올린다, 비슷하다 이런거에는 넘 예민하게 반응 안해도 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좆소야놀자 미리캔버스 내돈내산중
- 20:11
- 조회 13
- 잡담
-
- #좆소야놀자 인터넷뱅킹 안 씀
- 20:10
- 조회 23
- 잡담
-
- 레벨 국내선예매로 거의 다 푼거 맞나봄 시제석 열고
- 20:10
- 조회 21
- 잡담
-
- #좆소야놀자 집가깝단 이유로 사무실로 온 지꺼 선물이나 물건 집까지 갖다줬음
- 20:10
- 조회 7
- 잡담
-
- #좆소야놀자 병원간다고 2시간 말없이 자리비워도 오케이됨
- 20:10
- 조회 52
- 잡담
-
- 내년에 울트라로 1테라 사야지...512로 덕질 충분히 될거라 생각한게 나일리가...
- 20:10
- 조회 8
- 잡담
-
- 난 오랭만에 컴백하면 늘 팬한테 하는 이야기나 시간을 담은 노래
- 20:10
- 조회 19
- 잡담
-
- 난 슴이 내 취향인줄 알았는데 걍 켄지가 내 취향이었더라고
- 20:10
- 조회 14
- 잡담
-
- 미야오 수인 x 라이즈 소희 띠로리 챌린지
- 20:10
- 조회 21
- 스퀘어
-
- ㅈ소는 어차피 보상도 안 줄거면 좀 자유를 많이 줘야되는 거 같음
- 20:10
- 조회 66
- 잡담
-
- #좆소야놀자 주기적으로 회사에 돈달라는 거지 옴 ㅠㅠ
- 20:10
- 조회 45
- 잡담
-
- 효리수 영상에 나온 이성수가 소년 소녀를 만나다 만든 그 이성수야?
- 20:09
- 조회 51
- 잡담
-
- #좆소야놀자 캔바쓴다고 mz젊은이실리콘밸리출신디지털영재 됨
- 20:09
- 조회 57
- 잡담
-
- #좆소야놀자 돌잔치에 거래처 사람들 초대함
- 20:09
- 조회 28
- 잡담
-
- #좆소야놀자 영어 잘해서 짤림
- 20:09
- 조회 52
- 잡담
-
- 밥솥있는 좆소 흔하지 않음?
- 20:09
- 조회 11
- 잡담
-
- 너네 왜 좆소얘기해
- 20:09
- 조회 58
- 잡담
-
- 근데 여기서 정치플 한번 난리나고 정방 사람 많아졌네ㅋㅋ
- 20:09
- 조회 104
- 잡담
-
- 얘들아 돈룩업도 인생네컷처럼 그냥 이것만 뽑을수잇어?
- 20:09
- 조회 30
- 잡담
-
- 보넥도 시제석 빼고 다 나감
- 20:09
- 조회 1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