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병크멤이어도 멤버들끼리 친한건 팬은 어쩔수 없다고 봄 https://theqoo.net/ktalk/4253284869 무명의 더쿠 | 17:16 | 조회 수 150 내가 흐린눈 하든가내가 탈빠해야지 뭐....어차피 비즈니스든 뭐든 옆에서 일하는 사람이 선택(?)한 부분인데팬이 뭐라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