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가수 팬이 나한테 1집 있는 거 알고 자기한테 팔라고 해서 15만원에 팔았어 근데 그담달에 당근에서 그 앨범 5000원인가에 삼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 제발 사람 바글바글한 콘서트장 가면 토스켜자
- 20:38
- 조회 1
- 잡담
-
- 솔직히 본확해봤자 닌자들은 알아서 올거니까 상관은 없는데 티켓팅 망했을 때 플미가 ㅈㄴ 비싸서 눈물날듯
- 20:38
- 조회 2
- 잡담
-
- 돌들 콘체급이 보톤 핸드볼-올체-체조-고척 이렇게 키우나
- 20:38
- 조회 15
- 잡담
-
- #스엠아놀자 일본친구가 자기표보여주면서 온뉘...이번에의 나의 이르무는 김지영 이무니다~^^ 함
- 20:38
- 조회 34
- 잡담
-
- #좆소야놀자 썰 보면 ㄹㅇ 성욕에 미친 짐승놈들 많은 듯
- 20:38
- 조회 32
- 잡담
-
- 고양종합에서 콘서트할때 주차 가능해?
- 20:38
- 조회 13
- 잡담
-
- #스엠아일해라 에스파 공연은 무조건 플로어 가야함
- 20:37
- 조회 28
- 잡담
-
- 보넥도처럼 체조3일 부산실체2일만 해도 못들어가는 국내팬 확 줄듯
- 20:37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요즘은 콘 규모가 빨리 커지는 느낌
- 20:37
- 조회 69
- 잡담
-
- 하투하 이번 인형 실물이 더 귀엽닼ㅋㅋ
- 20:37
- 조회 39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도 추첨이겠지
- 20:37
- 조회 21
- 잡담
-
- 카드티켓 vs 종이티켓
- 20:37
- 조회 39
- 잡담
-
- 이 네일 오때
- 20:37
- 조회 53
- 잡담
-
- 구경하는게 아니라 하고 있잖아요 콩포트 젓고 있잖아요 지금
- 20:37
- 조회 14
- 잡담
-
- 본확 유지하자는 사람이 있긴 있나보네 개신기하다
- 20:37
- 조회 79
- 잡담
-
- 난 실물티켓이 좋긴한데 집에 두고나올지도 모른다는 불안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너무 큼ㅋㅋㅋㅋ
- 20:37
- 조회 12
- 잡담
-
- 나 엄마 몰래 미국투어 갔는데 엄마가 나 미국가는 꿈꿔서 들킴
- 20:37
- 조회 42
- 잡담
-
- 전직장 대표 허경영빠라서 카톡으로 허경영 유투브 받음ㅋㅋ
- 20:37
- 조회 39
- 잡담
-
- #좆소야놀자 사장 아들이 직원 월급 넣어줌
- 20:37
- 조회 29
- 잡담
-
- #스엠아놀자 이름이 윤석열이어도 들어감
- 20:36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