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의 반 준다는데
경력2년이상 가게 운영가능한사람ㅋㅋㅋㅋㅋㅋ
보통 반 주는거 초보들을 그렇게 주는데
진짜 이 업계 (네일) 양심 노양심인 사장 개 많다ㅠ
나도 사장임 물론 1인 가게임ㅋㅋㅋㅋㅋ
직원둘 생각 ×
경력2년이상 가게 운영가능한사람ㅋㅋㅋㅋㅋㅋ
보통 반 주는거 초보들을 그렇게 주는데
진짜 이 업계 (네일) 양심 노양심인 사장 개 많다ㅠ
나도 사장임 물론 1인 가게임ㅋㅋㅋㅋㅋ
직원둘 생각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