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의 반 준다는데경력2년이상 가게 운영가능한사람ㅋㅋㅋㅋㅋㅋ 보통 반 주는거 초보들을 그렇게 주는데 진짜 이 업계 (네일) 양심 노양심인 사장 개 많다ㅠ 나도 사장임 물론 1인 가게임ㅋㅋㅋㅋㅋ 직원둘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