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컴포즈 1분거리에 살아서 컴포즈 진짜 잘가는데 커밀쉐를 못마심..ㅠ https://theqoo.net/ktalk/4253272246 무명의 더쿠 | 17:06 | 조회 수 24 커밀쉐 좋아하는데 우유든거라 먹으면 소화가 안됨 ㅠㅠ 계속 하루종일 불편해 일정있으면 그냥 아아로 고정이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