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첫글이 메가 컵홀더에 사람있는거 싫다 이거야?
195 6
2026.06.22 17:02
195 6

ㅈㄱㄴ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9 00:05 10,01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8,609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41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17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244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39,49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8,2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6516 잡담 뭔가 ㅋㅋ잘모르지만 하투하에서 스텔라가 파트 잘받는거같음 18:28 0
30926515 잡담 아까 케톡에서 본 켄지 다시 슴 돌아온거냐는 글 댓글 너무 케톡스러워서 웃김 18:28 5
30926514 잡담 내돌 셀카올리는걸로 포토이즘에서 포카뽑는거 맛들림 18:28 4
30926513 잡담 레몬탱 뮤비 보고 왔는데 이안이 후반부 끼부리는거 무대 기대 ㅋㅋㅋ 18:28 7
30926512 잡담 켄지곡 레코딩 분량 없다는건 왜그런거야? 3 18:28 58
30926511 잡담 하투하 노래 특유의 2,3세대 여돌스러운 느낌이 있는데 이번 노래는 안좋은 쪽으로 그런 느낌 18:28 31
30926510 잡담 그냥 저음역대 목소리가 없어서 18:28 51
30926509 잡담 이번 위시 일본 노래 한국 컴백으로 나왔으면 진심 대박났을듯 1 18:28 32
30926508 잡담 근데 난 노래 아쉽다 << 정도까진 그러려니하는데 가타부타 별로인 사유를 존나 붙이는건 왜그러나 싶음 1 18:28 25
30926507 잡담 미나미 방설 은근 많이 올라갔네? 18:27 17
30926506 잡담 면허만 따 놓고 운전은 안 해봤는데 학원 다니면 금방 늘어? 18:27 9
30926505 잡담 레몬탱 딱 여름곡같아 18:27 6
30926504 잡담 걍 노래 개좋은데 2 18:27 44
30926503 잡담 레몬탱 너무 상큼하도 여름깔이라서 좋다 ㅋㅋㅋ 18:27 4
30926502 잡담 평소의 레코딩분량 15분 켄지곡일땐 9분 18:27 52
30926501 잡담 히투하 노래 조은데?? 1 18:27 33
30926500 잡담 미야오 안나 라이브가 안 되는구나... 18:27 63
30926499 잡담 슈퍼노바 켄지 노래야....??? 2 18:27 80
30926498 잡담 성세천하2 스포해줄사람...? 18:27 11
30926497 잡담 근데 켄지 호불호 떠나서 폼이 미친거같긴하다 2 18:27 112